Review/맛집,음식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메뉴+가격)

샤이이닝 2018. 5. 7. 22:57
728x90
300x250

소셜에서 맘스터치 할인 쿠폰 판매할 때 화이트갈릭버거 쿠폰도 구입했었는데요. 딥치즈버거 구입하면서 같이 구입해봤어요. 메뉴와 가격사진은 동일하게 또 올렸어요. 치킨이 들어간 햄버거가 유명하죠. 맘스터치 먹어본 후로는 햄버거는 맘스터치만 먹어요. 가성비도 다른 곳보다 좋고, 맛도 좋아요. 게다가 사이드메뉴들도 있어서 자주 먹지 않던 햄버거를 자주 먹게 만드네요.

 

 

 

화이트갈릭버거입니다. 역시나 도톰한 크기가 맘에 듭니다. 화이트갈릭버거 단품은 4,100원, 세트는 6,100원입니다.

 

화이트갈릭소스로 범벅이 되어 있어요. 치킨패티와 햄도 들어가 있구요. 치즈도 들어가 있는데 느끼할까봐 피클도 같이 들어가 있어요.

 

치킨이야 원래 맛있으니 두말할 것 없습니다. 한 입 물었을 때 갈릭향이 확 나는게 은근히 맛있었어요.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 불싸버거와 안맞는 분들은 잘 맞으실 것 같네요. 저는 한번씩 생각나면 먹을 것 같아요. 이 메뉴도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위에 양파가 있어서 씹히는 맛도 살짝 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은 메뉴입니다. 불싸버거 다음으로 맛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