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 3

국민카드 wesh travel 상세혜택, 라운지 카드 추천

국민카드 wesh travel 상세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고 라운지 카드 이용방법 안내드리겠습니다. 1. 카드 디자인 및 연회비 국민카드 wesh travel 디자인은 두가지이구요! 두 가지 중에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귀여운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둘 다 맘에 들어서 고민 좀 될 것 같아요! 연회비 국내전용 : 25,000원(모바일단독 19,000원) 마스터 : 25,000원(모바일단독 19,000원) 2. 국민카드 wesh travel 상세혜택 일단 국민카드 wesh travel 주요혜택 먼저 보실게요! 해외 수수료 면제 - 국제 브랜드 수수료 1% 면제 - 해외 서비스 수수료 0.25% 면제 다른 카드 보니까 보통 0.2~0.3% 면제율인 것 같더라구요. * 전월 이용실적 조..

금융 정보 2024.04.20

qm6 와이퍼 사이즈 및 교체방법 셀프로 한 후기

qm6 와이퍼 사이즈와 직접 교체방법 알려드립니다. 벚꽃나무 아래에 주차 했다가 차가 꽃잎으로 뒤덮이는 바람에 세차를 하고 왔는데요. qm6 와이퍼 사이에 끼인 것도 빼려고 하자 갑자기 뚝 하고 분리가 되더라구요? 엥 ? 이럴리가 없는데 뭐지? 하고 다시 끼우려는데 끼우는 장치도 없고 끼워지지가 않는거예요ㅠㅠ 그래서 일단 급하게 원래 모양대로 장착한 후에 집 주차장에 와서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중간에 붙이는 장치가 부러진거더라구요. 급하게 아부지께 전화를 했는데 새로 사서 바꿔야 한다고 하셨어요. 우리 아부지 스윗하게 본인 차에 와이퍼로 영상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시간이 늦어서 일단 내일 사러 가기로 했습니다. 아니 이게 이렇게 쉽게 부러질 일인가요? 아니면 지금까지 계속 그랬는데 내가 몰랐나? 싶기도..

Review/CAR 2024.04.20

마곡 눈썹문신 망함 및 출혈 후 관리까지.

마곡 눈썹문신 망함 썰과 출혈 상태, 지금 관리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마곡 눈썹문신 망함 썰 일단 업체명 올리면 명예훼손이라고 해서 제가 직접 겪은 일만 적어보겠습니다. 블로그 체험으로 미리 예약하고 간 곳이고, 미리 인스타로 결과물 확인하고 방문했습니다. 시술 시작 전 마곡 눈썹문신 관련 서명이 아니라 속눈썹 펌에 관한 종이 들고 오시고 거기에 서명을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네, 제가 뭘 예약했는지 까먹으셨나봐요ㅠ 그리고 보통은 주의사항이나 사진, 상태를 확인하고 설명이랑 안내부터 해주시는데 그런 거 없이 바로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방에 들어가서 마취크림 10분 바른다고 해서 발라주시고 시간 지나서 다시 들어오셨습니다. 시작 전 디자인 그려서 보여주셨는데, 완전 제가 싫어하는 아치형으로 디자인을 그..

생활 꿀팁 2024.04.18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