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음식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후기(메뉴+가격)

샤이이닝 2018. 5. 7. 22:31
728x90
300x250

 

맘스터치에서 신메뉴 딥치즈버거가 나왔었는데요 이번에 먹어봤어요! 저번에 소셜커머스에서 할인 쿠폰을 판매하길래 구매해뒀었는데, 퇴근길에 햄버거 생각이 나서 맘스터치로 들어갔어요. 원래는 불싸버거를 제일 좋아해서 불싸버거로만 구입을 하는 편인데, 소셜에서 다른 메뉴도 할인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딥치즈버거도 하나 구입했었는데요, 사진으로 보니 너무 맛있어 보여서 구입을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제가 또 진한 치즈맛을 좋아하는데 치즈가 막 줄줄 흐르는 이미지였어요. 그래서 얼른 주문을 하고 앉아서 기다렸는데요. 매장에서 치킨도 많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버거집이지만 치킨 종류도 꽤 많은 편이더라구요. 그리고 스낵과 사이드메뉴들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 것 같아요.

 

 

 

 

딥치즈버거 단품은 4천원입니다. 세트는 6천원입니다. 맘스터치는 버거 겉에 스티커로 무슨 버거인지 알려주니 겉포장지를 확인하면 됩니다. 딥치즈버거랑 알맞는 노란색 스티커네요ㅎㅎ

 

 

역시나 맘스터치 버거의 치킨패티 크기는 실망시키지 않네요. 햄버거빵 크기를 넘는 치킨 패티는 정말 먹어도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이 날은 양상추가 좀 적게 들어갔네요.

 

분명 치즈소스가 있어야 하는데 어디갔나 햄버거를 들춰보니 맨 바닥 빵에 소스가 있네요.

치즈소스가 적어보이지만 먹다보면 또 골고루 퍼저있는 치즈소스. 그런데, 치즈맛이 강하게 느껴지진 않았던 것 같네요. 불싸버거를 뛰어넘는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무난하게 한번쯤은 먹을 수 있는 맛이었네요. 뭔가 치즈가루를 조금 더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