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음식

미니스톱 딸기바나나 소프트콘(아이스크림)+가격

샤이이닝 2018. 4. 13. 17:27
728x90
300x250

미니스톱에서 아이스크림 자주 사드시나요? 사실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콘 아이스크림을 자주 사먹곤 했었는데요, 근처에 콘아이스크림 판매하는 곳이 마땅치 않다보니 미니스톱에서 콘 아이스크림을 가끔씩 사먹고 있어요. 일반 포장되어 있는 콘아이스크림은 콘이 눅눅할 때가 있어서 좀 별로일 때가 있는데요. 미니스톱에서 주는 건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근데 이게 기간별로 아이스크림 맛이 달라지더라구요! 이번에는 딸기바나나맛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가봤지요^^ 게다가 지금 할인 이벤트중이랍니다! 오늘(13일)과 내일(14일)까지 개당 2,000원의 소프트콘 가격을 1,00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해요! 어떻게 보면 1+1 이벤트인 것 같기도 하네요.

미니스톱에서 매년 봄이면 봄과 어울리는 맛을 출시하고 있어서 거의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출사하고 간혹 체리맛을 출시한 적이 있었다네요. 뭔가 딸기바나나맛의 아이스크림은 맛본적이 한번도 없는 것 같은데, 이건 너무 맛있는 조합 아니겠어요? 그래서 제가 먹어보았습니다!

 

콘에 먹어야 할인이 되는거예요!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컵에 먹으면 500원이 더 저렴해져서 1,500원이구요. 점보컵이라는 게 있는데요, 일반 컵보다 양이 더 들어간 거구요. 가격은 2,000원이예요. 콘에 먹게되면 개당 2,000원이예요! 콘아이스크림이 좀 비싼 편이긴 하죠ㅠ_ㅠ 

 

색깔이 오묘하죠? 뭔가 딸기랑 바나나가 섞인 색인가? 약간 보랏빛에 가깝긴 합니다만, 맛있을 것 같아요. 콘 색깔도 딸기색에 딸기맛이 나요 ㅎㅎ 바나나향도 은은하게 나면서 살짝 상큼한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이네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콘도 바삭하고 딸기랑바나나랑 은은히 나는 게 달달해서 아주 좋았네요. 내일까지 개당 천원이니까 내일도 먹어야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내일까지 천원에 드실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고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