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음식

송사부 수제쌀고로케(강서NC백화점)

샤이이닝 2018. 3. 28. 16:44
728x90
300x250

오늘은 간식 추천 좀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주말에 약속없이 집에 있을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땐 집에 간식을 집에 쟁여둬야 막 행복하고 막 기분이 좋은데요. 강서구 근처 집에 갈 때 사갈만한 간식이 뭐가 있을까 싶었는데, 강서 엔씨백화점에 고로케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최근에 강서 엔씨백화점 푸트코트도 많이 바뀌고 새로운 식당들도 많이 들어온 거 알고 계세요? 쇼핑 다하고 집에 가다가 지하1층이 많이 바껴서 눈이 막 가더라구요. 그 중 고로케가 눈에 들어오는 거 아니겠어요! 제가 갔을 때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할인까지 하고 있었거든요. 게다가 고로케 냄새가 어찌나 좋던지 발이 저절로 움직이더라구요. 그래서 무슨 고로케를 판매하는지 일단 좀 보고 가자며 고로케집으로 갔어요.

 

 

수제 고로케, 도넛, 꽈배기 등을 판매하고 있었고, 쌀가루로 만든 것 같더라구요. 원래는 개당 천원인 고로케를 500원에 판매중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가더라구요. 그래서 고로케가 다 비슷하지 않겠어? 하고 봤는데, 종류가 다양한 편이더라구요.

 

 

 

슈크림고로케, 야채고로케, 고구마고로케, 크림치즈 고로케 등등 많더라구요~ 사이즈는 일반 사이즈보다는 살짝 작은 편인데, 가격이 5백원부터 2천원대까지 있는 것 같아요. 이 외에 맛있어 보이는 빵들도 있어서 종류별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런데 고로케가 겉이 다 똑같이 생겨서, 따로 표시가 안되어 있어서 무슨 고로케인지 한 입 물어봐야 알 수 있어요.

 

 

 

 

 

저는 빵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맛있는 빵을 튀기면 얼마나 더 맛있겠어요ㅠㅠ 사진 보니까 갑자기 막 배고파지네요. 집에 갈 때 간식으로 잔뜩 사가야될 것 같아요. 햄치즈토스트고로케도 너무 맛있을 것 같고, 그 옆에 있는 이탈리안고로케였나? 그것도 진짜 맛있거든요! 여기에서 종류별로 다 사서 가려는 거 겨우 참고 고로케 다섯개정도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안에 내용물들이 전부 다른데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구요. 주말 간식으로 구입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