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의 효능

링티 효능 및 효과, 왜 먹는지 알려드립니다

샤이이닝 2023. 9. 24. 15:49
728x90
300x250

링티 효능 및 효과, 왜 먹는지 이유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링티 란 무엇인가?

 

일반적으로 단맛, 과일맛, 탄산으로 된 음료와는 다르게 비타민과 미네랄 등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는 음료인데요. 몸 속 활력과 에너지를 채워주는 성분들을 첨가하여 만들었다고 해서 유명해졌습니다. 예전에는 물에 타 먹을 수 있는 포 형태로 나왔지만 최근에는 패트병에 판매되는 제품도 있습니다. 건강한 수분 충전 문화를 만들어 가는 브랜드입니다

 

 

 

링티 효능, 효과 및 장점

 

1. 땀으로 빠져나간 수분과 전해질 형장량을 빠르게 채워줍니다.

 

2. 채수분과 유사한 이상적 & 독자적 배합 비율

 

3. 비타민 C와 B군 까지 더해 빠르게 회복합니다.

 

4. 의사가 만든 경구 흡수액입니다.

 

5. SGLT-1 활성화를 통한 효과적인 혈장량 보충

몸에서 수분을 가장 만힝 흡수하는 소장에서 수분흡수를 담당하는 수송체를 활성화시키는 가장 이상적인 조성비로 개발되었습니다.

 

6. 타사 음료보다 수분 흡수량이 2배 높습니다(링티 비교 실험)

 

7. 포도당과 아미노산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빠르고 효과적인 회복력을 구현합니다.

 

8. 비타민C, 포도당, 타우린 함유

 

 

 

 

일반 음료보다 흡수력이 좋은 음료로 컨디션 회복에도 도움이 되는 링티 장점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링티 마시면 좋은 분들

 

1. 수능을 앞둔 아이

어느방법 보다도 안전한 방법으로 컨디션 관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에너지를 보충하기 때문에 끝까지 힘낼 수 있게 잘 회복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2. 부모님

물을 잘 못 드시는 부모님들, 귀찮으신 부모님들. 물에 쉽게 타서 먹을 수 있는 형태이고 평소 에너지 충전이 잘 되니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 커피 드시는 분들

커피 대신 이 음료를 드시면 훨씬 더 컨디션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커피는 오히려 수분 보충을 방해하니 커피를 자주 드시는 분들께서는 수분 보충을 위해 드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링티 효능 중 제일 도움이 되시는 분들은 땀을 많이 흘리시는 분일 것 같습니다. 수분 보충을 잘 도와주니 운동선수나 여름에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링티 맛과 가격

 

링티는 포로 나오는 형태와 일반 음료처럼 나오는 종류가 있습니다.

 

포는 레몬맛, 복숭아맛, 샤인머스캣맛 이렇게 세가지가 있고 물 500ml에 한 포를 타서 마시면 됩니다.

링티제로는 복숭아맛, 레몬라임맛 두가지가 있습니다.

 

 

 

평소에 수분 섭취가 적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영양제를 챙겨 드시기 어려우신 분들께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 물 마시는 것처럼 마셔주면 되는 것이고 커피 보다도 좋은 음료 섭취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냥 물을 드시기 힘드신 분도 포 하나를 타서 드시면 과일맛이 나니 드시기 훨씬 더 수월하기도 합니다. 링티 효능 알아보았는데요. 의무적은 아니고 선택사항이니 평소에 에너지가 조금 떨어지시는 분들이 물로 쉽게 드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