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돈버는 어플_앱테크_캐시워크

샤이이닝 2017. 12. 11. 11:23
728x90
300x250

 

 

 

돈버는 어플, 앱테크 추천

요즘 앱테크하시는 분들이 많아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 몇가지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만보기가 적용된 어플인데, 걸으면서 자동적으로 만보기가 되고,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되요~

그 포인트로 음료나 편의점에서 식품을 사먹을 수도 있어요!

 

 

 

 

 

 

 

 

 

 

 

 

 

앱스토어에서 캐시워크를 검색

 

 

 

 

 

 

 

필수항목은 동의를 하셔야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어요.

 

 

 

 

 

 

 

 

 

 

 

계정은 선택해서 로그인할 수 있어요

 

 

 

 

 

 

 

모두 동의하기!

 

 

 

 

 

 

 

 

 

 

닉네임이랑 사진을 넣을 수 있어요.

 

 

 

 

 

 

 

 

 

 

 

몇가지 기입하는 게 있는데 그닥 중요하진 않은 것 같아요.

진짜 몸무게랑 키를 넣지는 않아도 될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추천인코드를 넣는 곳이 있는데요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200포인트를 지급하네요!

원래는 100포인트였는데 지금 2배지급 이벤트라 200포인트를 준대요!

꼭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세요 ㅎㅎ

 

추천인 코드 KRYQCYM

 

 

 

 

 

 

 

 

 

 

 

 

 

 

 

 

그리고 하는 방법을 안내해주는 화면이 나오는데,

그대로 따라해보면 되요.

 

 

꿀팁!

 

 

100걸음에 1포인트를 주고, 하루에 최대 만보에 대해서만 포인트를 지급해요.

 

그리고 저녁 12시가 되면 포인트가 다 사라져요!

그러니 집에 들어왔을 때 확인 하고 보석상자를 눌러서 포인트를 받아야해요.

한번씩 까먹고 포인트 적립을 안하면 아까워요ㅠㅠ

 

안드로이드는 잠금화면에서도 확인이 되는데 아이폰은 잠금화면에서 볼 수 없어요.

 

 

 

 

 

 

 

 

 

 

 

 

 

 

 

 

 

 

 

그리고 포인트가 쌓이면 쇼핑을 눌러 쇼핑을 합니다!!!

 

 

 

 

 

 

 

 

 

스벅 음료도 구입할 수 있고, 편의점에서 과자나 컵라면 등도 구입이 가능하네요

 

 

저는 이제 5,770원 모여서 스벅 아메리카노 쿠폰이 구입 가능하네요 ㅎㅎ

현금화가 되지 않는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활동이 많으신분들이 잊고 지내면 꽤나 괜찮은 어플이라고 생각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