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음식

bhc치킨 추천 메뉴 반반치킨이 최고

샤이이닝 2018. 2. 6. 12:20
728x90
300x250



bhc치킨 추천 메뉴 반반!


bhc치킨이 다른 치킨집보다 크기가 좀 큰편이더라구요.

요즘 닭들 사이즈가 많이 작아지고 가격이 비싸져서 예전보다는 자주 못 먹는 편인데, 여기 크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배달보다는 홀에서 먹는 치킨이 더 맛있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bhc치킨 중 추천 메뉴는 반반이예요!

제가 전에는 뿌링클 추천해드렸잖아요? 그런데 반반치킨도 강추예요.

저는 후라이드파이긴한데, 간혹 양념치킨이 땡길 때도 있거든요.

그럴 때 왜 고민하세요! 그냥 반반 시켜서 둘 다 먹으면 됩니다!! 고민하지 마세요 ㅋㅋㅋ


후라이드반양념반이라는 최고의 메뉴가 있잖아요!


반반치킨 17,000원


후라이드는 바삭하고 양념은 촉촉하면서 새콤달콤매콤한 것이 너무 맛있어요!





치킨을 오랜만에 먹었어가지고 너무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저는 bhc 후라이드치킨 좋아하는데 후라이드만 먹다보면 좀 느끼하거든요~ 그럴 때 양념 하나 먹어주고 다시 후라이드 먹고~

이런식으로 번갈아먹으면 치킨 한마리 금방 먹어요 ㅎㅎ


bhc치킨 중 반반치킨 완전 추천해드려요>_<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