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음식

bhc 메뉴 추천 뿌링클(가격)

샤이이닝 2018. 2. 4. 14:30
728x90
300x250

 

지난 번에는 bhc치킨 중에 맛초킹을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뿌링클을 먹어봤어요.

뿌링클은 치즈가루를 뿌린 후라이드치킨인데요.

한동안 아주 핫했는데 최근에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제가 정말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괜찮다 생각했었는데, 그렇다고 또 시켜먹을 정도는 아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 좀 해드리려구요 ㅎㅎ

 

 

 

 

 

직장동료들이랑 회사 밑에 치킨집에서 먹었어요!

제 점심멤버들이 마지막날이어서 이 날은 특별하게 저녁을 같이 먹기로 했거든요~

회사 근처에 딱 bhc가 있어서 칼퇴하고 바로갔어요.

 

 

 

 

먼저 뿌링클을 찍어먹을 소스랑 마카로니를 가져다주셨어요.

마카로니는 진짜 손이가는 과자 중 하나죠. 사먹지는 않는데 이런데 가면 계속 먹게된다는 ㅎㅎ

뿌링클소스는 찍어먹어도 되고 안찍어먹어도 되요!

 

 

 

뿌링클(17,000원)

 

이 날 갑자기 눈이 많이 와가지고 그런건지

치킨집이 만석이 되고 치킨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근데 치킨 나오는데 비쥬얼이 헤헿ㅎㅎ

 

 

 

 

 

치즈가루가 여기저기 잘 묻어져서 나왔네요!

배달 시켜먹으면 약간은 식어서 오는데 홀에서 먹으면 바로 튀긴 아주 뜨거운 치킨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바삭하면서 짭짤한 치즈가루맛이 맛있더라구요ㅎㅎ 그 롯데리아 양념감자 치즈시즈닝 맛이였어요ㅎㅎ

닭이 하나도 안 퍽퍽해서 좋았고, 짭짤한게 얼마나 맛있던지요. 대신 무가 없으면 한마리 클리어하기 힘들어요ㅠ_ㅠ

 

요거 아주 중독적인 맛이라 그런지 치즈맛 좋아하시는 분은 강추해드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