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집,음식

야구팬을 위한 카페_양천향교 카페 커피베이

샤이이닝 2018. 2. 14. 11:19
728x90
300x250

점심에 가볍게 베이글이랑 커피 마시러 갔던 커피베이. 양천향교역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요. 여기가 알고보니 야구팬을 위한 카페더라구요!

동료가 여기 베이글도 맛있고 빵도 맛있다고 추천추천을 해주셔서 한번 가본거였는데, 야구관련 용품? 기념품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그냥 사장님이 야구를 정말 좋아하시나보다 했는데, 쿠폰에도 야구팬을 위한 카페라고 적혀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사장님이 야구를 좋아하시는데 팬들을 위해 기념품도 많이 가져다놓으셨구나 싶었어요!

 

 

 

음료도 비싸지 않은 편이고, 빵 종류도 있어서 가볍게 점심으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먹은 베이글이랑 아메리카노.

추울때 마시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너무 좋아요. 베이글에 크림치즈도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베이글이 별거 아닌 것 같은데 왜이렇게 맛있던지요!

원래 크림치즈 발라서 먹어야되는거 그닥 안좋아하는 편인데, 여기 베이글 먹고 생각이 바꼈어요 ㅎㅎ

베이글을 진짜 잘 구우셔가지구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컵 홀더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요즘 캐릭터들이 약간 다 뚠뚠이들 같은데 너무 귀여워요!

 

 

한쪽에는 싸인된 야구공들이 진열되어 있구요. 귀여운 포켓몬 인형들도 있어요! 싸인볼이 어찌나 많던지 진짜 놀랐어요!

 

 

사실 저는 기아팬인데 기아관련된 용품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사장님은 롯데팬이신 것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싸인받으신 유니폼도 벽에 걸려져 있어요!

야구팬이셔도 같은 팀을 응원하는 분들이 가면 신나실 것 같아요.

 

 

여기는 싸인볼이랑 선수랑 같이 찍은 사진, 경기 티켓들이 걸려져 있어요~ 진짜 야구를 좋아하시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저도 작년부터 야구에 푹 빠져서 직관도 갔었는데 이거 보니까 괜히 신나더라구요. 올해 시즌 시작도 얼마 안남았고!

야구팬분들은 한번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