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CAR

강서구 자동차검사소 위치와 비용 후기

샤이이닝 2023. 8. 2. 12:27
728x90
300x250

 

강서구 자동차검사소 위치와 비용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

 

 

 

 

 

자동차 정기 점검 주기는 2년으로 요즘은 카톡으로 안내가 되고 있습니다.

자동차등록하실 때 등록하신 번호로 안내가 나가고 있는 걸로 알고 있구요.

저도 점검 받을 시기라고 안내를 받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점검 받는 날짜 앞 뒤로 한달 정도의 기간을 주는데, 그 기간에 검사 받으러 다녀오시면 됩니다.

 

 

 

 

 

강서구 자동차검사소 위치

저는 원래 공수부대 사거리 지나서 있는 곳에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그 근처 강서현대서비스 센터로 방문했습니다.

 

정말 많은 차들이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수리도 같이 하고 있기 때문에 차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일단 주차를 어디에 하라고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그 위치에 주차 하시고 안에 들어가서 접수 하시면 됩니다.

 

 

 

 

 

 

강서구 자동차검사소 접수

수리는 보증, 일반, 보험, 판금과 도색, 정기검사, 종합검사 등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거의 전차종을 보는 듯 했어요.

규모도 좀 큰 편이었습니다.

 

SMALL

접수는 수리랑 자동차 검사랑 나눠서 받고 계시더라구요.

검사 대상차량도 쓰여있구요.

열시쯤? 갔는데 사람들이 꽤 많아서 놀랐어요.

쉬는 날 좀 여유롭게 간다고 갔는데 줄 서서 기다리다가 접수를 했는데요.

 

 

미리 예약도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기다리는 거 싫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기다리는 시간을 조금 더 줄이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예약자분들이 우선순위이다보니 밀릴 수 있어요.

 

 

자동차 검사비용은 25,000원입니다.

 

 

 

 

 

입고된 차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이거이거 대기를 엄청나게 많이 해야 하는거 아닌가 조금 걱정되더라구요.

이 더운데 어떻게 해야 하나 싶었는데요.

반응형

 

정비 고객센터 쉼터가 따로 있어요~

검사 쉼터는 건너편 1층에 있구요.

그래서 가면 의자도 있고 TV도 있어요~

아저씨분들이 100%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는 아빠랑 같이 가서 아빠랑 같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키는 차량에 두고 자동차등록증은 핸들 위쪽에 놓고 내리셔야 해요.

꼭꼭

 

 

그렇게 기다리고 있으면 접수 할 때 적은 번호로 전화가 옵니다.

저는 한 4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ㅠ

아부지께서는 여기 대기 너무 길다고 다음에는 다른데 가셔야겠다고 하셨어요ㅠ

다른데서는 바로바로 되긴 했거든요.

휴가철이라 다들 차량 검사 받으러 많이 오신 듯 했어요 ㅎㅎ

강서구 자동차검사소 생각보다 많은 곳에 위치해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고 전화해서 예약 하고 가셔요.

 

 

검사증 받고 2년 뒤에 다시 오시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728x90

 

 

 

2023.07.27 - [Review/CAR] - qm6 엔진오일 교체 비용 르노삼성 서비스센터에서

2023.07.28 - [Review/CAR] - qm6 부동액 휴가철 체크사항! 불스원 물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