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꿈 해몽

펑펑 우는 꿈 무슨 뜻이었을까

샤이이닝 2023. 7. 9. 13:56
728x90
300x250

펑펑 우는 꿈 꿨는데 너무 생생해서 무슨 뜻이었을까 알아보겠습니다.

 

 

 

 

꿈을 꾸는 이유

우리가 잠 들어 있는 동안 뇌가 휴식을 취하게 되는데요. 그럼에도 뇌 속에서 활동이 생겨서 그렇습니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경험했던 것들을 재구성하기도 하고 상상한 것들을 현실 같은 이미지로 나오기도 합니다.

실제 일어나는 것처럼 시각적, 청각적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하게 해주죠.

 

꿈을 꾸는 가장 흔한 이유는 감정적인 스트레스나 불안 때문입니다.

우리의 무의식은 우리가 하루 동안 경험한 감정과 상황을 처리하고 해결하려고 하기 때문에 잠든 순간에 꿈에서 스스로를 괴롭히게 되는 것입니다.

 

 

펑펑 우는 꿈 해몽

일반적으로는 스트레스, 불안, 자존감 낮음 등으로 의미를 지닐 수 있었습니다.

현식에서 받는 어려움, 스트레스의 의미가 가장 큰데요. 이 외에 무의식적인 욕망니아 우려 때문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꿈들은 종종 현재의 상황이나 본인의 성격과 관련될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 신경 쓰는 일이 많으시면 이 꿈을 꾸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펑펑 우는 꿈 나에게 무슨 뜻이었을까?

꿈에서 감정에 복 받쳐 한참을 울었습니다. 남들이 보는 시선이 있었는데 그동안 참았던 눈물이 터져 나오더라구요. 힘들었나봅니다 ㅎㅎ

 

저는 평소에 거의 매일 꿈은 편인데요. 지금보니 잠든 무의식 속에서도 제 상황들을 처리하고 해결하려고 꿈을 꾼 것 같습니다. ㅎㅎ

생각이 많고 스스로에게 혹독한 편이라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무의식적으로 저는 스스로 감정적인 상처를 해결하려고 하거나 치유하고 회복하려고 하나봅니다.

어찌보면 잘하고 있다고 보고 싶네요.

 

일어나서도 눈물이 터질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그동안 좀 힘든 게 쌓였었나봅니다. 크게 해소하지 않고 넘어갔던 것이 꿈에 나온 듯 합니다.

 

최근 블로그로 수익화 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던 찰나. 너무 많은 시간과 감정을 쏟아버려서 그런 듯하네요.

모두들 감정도 잘 다스리면서 건강하게 지내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Review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래랑 수영하는 꿈, 고래 꿈 무슨 의미일까?  (0) 2023.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