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마곡 눈썹문신 망함 및 출혈 후 관리까지.

샤이이닝 2024. 4. 18. 16:59
728x90
300x250

마곡 눈썹문신 망함 썰과 출혈 상태, 지금 관리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728x90

 

 

 

마곡 눈썹문신 망함 썰

 

일단 업체명 올리면 명예훼손이라고 해서 제가 직접 겪은 일만 적어보겠습니다.

블로그 체험으로 미리 예약하고 간 곳이고, 미리 인스타로 결과물 확인하고 방문했습니다.

시술 시작 전 마곡 눈썹문신 관련 서명이 아니라 속눈썹 펌에 관한 종이 들고 오시고 거기에 서명을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네, 제가 뭘 예약했는지 까먹으셨나봐요ㅠ

그리고 보통은 주의사항이나 사진, 상태를 확인하고 설명이랑 안내부터 해주시는데 그런 거 없이 바로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방에 들어가서 마취크림 10분 바른다고 해서 발라주시고 시간 지나서 다시 들어오셨습니다.

시작 전 디자인 그려서 보여주셨는데, 완전 제가 싫어하는 아치형으로 디자인을 그리셨어요.

저는 일자 눈썹을 원했구요, 제 의견을 말씀 드렸어요. 일자 눈썹으로 하고 싶다고 하면서 전에 했던 사진도 보여드렸어요.

 

 

그리고 제가 엄청 오래 전 처음에 했던 잔흔이 아직도 남아 있는 거 알고 있었고, 사람들은 비대칭이 대부분이라 지금까지 여러번 이거 받으면서 얘기 들어서 알고 있던 사실이었어요. 무튼 아치형이 싫어서 예전 일자모양을 말씀 드린건데 제 의견을 까먹으신 것 같았어요ㅠ

 

 

 

 

마취가 잘 안된건지 시작부터 너무 아파서 계속 아프더라구요ㅠㅠ저 마취 안 된 적이 없는데 말이죠.

결국 중간에 겔타입 마취약을 한번 더 발라주셨는데 그것도 짧게 바른거라 그닥이었던 것 같아요.

약 닦아내고 손으로 눌러보시면서 느껴지시냐고해서 느껴진다고 했어요.

근데 마취가 안된게 맞는 것 같은데 계속 하시면서 아프시면 말씀 주세요~ 이러시는거예요.

그래서 아프다 하고 소리도 계속 냈는데 못 들으셨나봐요ㅠㅠ

크게 말씀 드렸는데ㅠㅠ

정말 통증이 이렇게 심한 적이 없기도 했고, 보통은 기절했었는데 너무 아파서 힘들었어요ㅠㅠ

 

 

반응형

마곡 눈썹문신 망함 사진

 

 

 

양쪽 두께 길이 다 다르게 나왔습니다.

눈으로 봐도 너무 심해서 이거 대칭이 너무 안 맞는다고 여기 좀 맞춰달라고 해서 비대칭 잡은 게 이렇게 나온거구요.

통증이 너무 심하고 아파서 더이상의 시술은 어려웠어요.

근데 이게 윗부분만 봐서 이렇지 실제로 보면 눈썹이 한쪽으로 쏠렸어요.

이게 앞부분이 안 맞아서 얼굴 전체를 보면 한 쪽으로 쏠렸더라구요~

집에만 2년 있어야 할 것 같아요~ 탈모때문에 모자 안 쓰고 다녔는데 모자만 써야 하나

아니면 마스크를 눈썹에다 써야하나~?

 

 

근데 이렇게 다 하시고 비어보이는 부분은 콤보 추가하셔야 한다고 그제서야 말씀하시더라구요?

보통은 하기 전에 상담하면서 다 알려주시지 않나요?ㅠㅠ

하다보니 비어보여서 그런건지...

친구가 얼룩덜룩하고 한쪽으로 쏠리고 길이도 안 맞는데요... 제가 너무 속상해 하니 더이상 말 못하겠다고 하더라구요.

이 지지배ㅠㅠㅠㅠㅠㅠㅠ

 

돌아와서 더이상 안되겠어서 사진과 문자를 보냈어요.

확대한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더 쏠렸습니다.

 

 

 

끝부분도 앞부분도 눈썹문신 망함 보이시죠.

가게로 다시 와달라고 하셨는데 저는 당장 다시 갈 상황도 안 되고 통증이 어마어마해서 무서워서 그렇게는 어려울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생각해보기로 했습니다. 이 때는 일 하는고 자세히 못 봤는데 이 때 보기에도 곳곳이 진하고 그런 것이 좀 보이긴 하더라구요. 

 

근데 문제가 당일 저녁 또 하나 터집니다.

 

 

 

 

눈썹문신 출혈

 

제가 진짜 너무너무 아파서 재생크림 바르려고 거울 보는 순간 식겁했어요.

피 그나마 휴지로 살짝 톡톡 해서 닦은 다음에 약 바른건데ㅠㅠ

그동안 이런 적이 없어서 너무 당황했어요.

늦은 시간이라 다음 날 연락 드렸고 선거날이라 병원도 못 가고 편의점에서 약 사서 발랐습니다.

 

 

 

일단 병원 가기 전에 눈썹문신 피 난 거 검색해보니 거의 없더라구요.

일단 출혈자체가 저한테는 너무 충격이었어요.

다음 날 출근도 해야하는데 이거 진짜... 막막하더라구요.

일하다가 병원 겨우 다녀왔는데 약 잘 발라서 그런지 염증은 안 보인다고 하셨구요.

2차 감염 방지 위해서 항생제 처방 받았어요....

 

 

 

 

 

통증은 3일차에 조금 줄면서 가만히 있으면 안나고 만지면 끝부분이 계속 아팠어요.

한 4일차까지요. 욱씬욱씬...

 

 

 

 

SMALL

+++

여러분도 꼭 하시기 전에 서명하라는 거 내용 꼭 읽어보세요.

비대칭이 나올 수 있다? 네 100% 대칭으로 맞추기 어려울 수 있긴 하겠죠. 손으로 하니까.

근데 이렇게 티가 나는 건 너무 심하죠. 지금 얼굴 못 들고 다닙니다...

사람들 보이면 눈 다 피하구요.

모자 아니면 나갈수가 없고~ 집에만 계속 있네용...

 

그런 조항 넣으시는 분들은 그만큼의 책임도 없이 어떻게 업장을 운영하시겠어요ㅠㅠ 수정은 해줄 수 있다 뭐 이렇게 나오는 게 맞지 않나요.

책임지지 않는다고 하는 조항 들어간 곳은 안 가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심지어 병원 다녀와서 병원비 청구했는데 지금은 잠수를 타셨어요ㅠㅠ

마곡 눈썹문신 망함 제가 직접 겪다니... 체험단이라고 마루타도 아니고...

요즘은 병원에서 전문으로 해주는 곳들이 있다고 해요.

저도 추천받은 곳이 있어서 교정치료 받으러 갈 생각하고 있습니다ㅠㅠ

 

 

 

2023.10.05 - [샤이이닝 스토리] - 족저근막염 자가치료 병원에서 추천해준 방법

 

족저근막염 자가치료 병원에서 추천해준 방법

족저근막염 자가치료 병원에서 추천해준 방법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겨울만 되면 발에 문제가 생겨서 고생이 많습니다. 추운 겨울에 난방을 틀지 못하고 케이크를 만들기 때문에 발

shining6767.tistory.com

2023.08.11 - [건강] - 여름철 질환 냉방병 증상 및 치료법

 

여름철 질환 냉방병 증상 및 치료법

여름철 질환 냉방병 증상 및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운 계절만 되면 에어컨과 냉방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 때 꼭 냉방병 증상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미리 알고 예방하

shining6767.tistory.com

2023.08.05 - [건강] - 아데노신 시카세럼 효능 및 추천, 후기

 

아데노신 시카세럼 효능 및 추천, 후기

아데노신 시카세럼 효능 및 추천, 직접 사용해본 후기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데노신 시카세럼 이란? 피부 개선과 진정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입니다. 피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중 수 있

shining676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